Resources.Designer.cs 3.0 KB

1234567891011121314151617181920212223242526272829303132333435363738394041424344454647484950515253545556575859606162636465666768697071
  1. //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  2. // <auto-generated>
  3. // 이 코드는 도구를 사용하여 생성되었습니다.
  4. // 런타임 버전:4.0.30319.42000
  5. //
  6. // 파일 내용을 변경하면 잘못된 동작이 발생할 수 있으며, 코드를 다시 생성하면
  7. // 이러한 변경 내용이 손실됩니다.
  8. // </auto-generated>
  9. //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  10. namespace Patch.Properties
  11. {
  12. /// <summary>
  13. /// 지역화된 문자열 등을 찾기 위한 강력한 형식의 리소스 클래스입니다.
  14. /// </summary>
  15. // 이 클래스는 ResGen 또는 Visual Studio와 같은 도구를 통해 StronglyTypedResourceBuilder
  16. // 클래스에서 자동으로 생성되었습니다.
  17. // 멤버를 추가하거나 제거하려면 .ResX 파일을 편집한 다음 /str 옵션을 사용하여
  18. // ResGen을 다시 실행하거나 VS 프로젝트를 다시 빌드하십시오.
  19. [global::System.CodeDom.Compiler.GeneratedCodeAttribute("System.Resources.Tools.StronglyTypedResourceBuilder", "4.0.0.0")]
  20. [global::System.Diagnostics.DebuggerNonUserCodeAttribute()]
  21. [global::System.Runtime.CompilerServices.CompilerGeneratedAttribute()]
  22. internal class Resources
  23. {
  24. private static global::System.Resources.ResourceManager resourceMan;
  25. private static global::System.Globalization.CultureInfo resourceCulture;
  26. [global::System.Diagnostics.CodeAnalysis.SuppressMessageAttribute("Microsoft.Performance", "CA1811:AvoidUncalledPrivateCode")]
  27. internal Resources()
  28. {
  29. }
  30. /// <summary>
  31. /// 이 클래스에서 사용하는 캐시된 ResourceManager 인스턴스를 반환합니다.
  32. /// </summary>
  33. [global::System.ComponentModel.EditorBrowsableAttribute(global::System.ComponentModel.EditorBrowsableState.Advanced)]
  34. internal static global::System.Resources.ResourceManager ResourceManager
  35. {
  36. get
  37. {
  38. if ((resourceMan == null))
  39. {
  40. global::System.Resources.ResourceManager temp = new global::System.Resources.ResourceManager("Patch.Properties.Resources", typeof(Resources).Assembly);
  41. resourceMan = temp;
  42. }
  43. return resourceMan;
  44. }
  45. }
  46. /// <summary>
  47. /// 이 강력한 형식의 리소스 클래스를 사용하여 모든 리소스 조회에 대해 현재 스레드의 CurrentUICulture 속성을
  48. /// 재정의합니다.
  49. /// </summary>
  50. [global::System.ComponentModel.EditorBrowsableAttribute(global::System.ComponentModel.EditorBrowsableState.Advanced)]
  51. internal static global::System.Globalization.CultureInfo Culture
  52. {
  53. get
  54. {
  55. return resourceCulture;
  56. }
  57. set
  58. {
  59. resourceCulture = value;
  60. }
  61. }
  62. }
  63. }