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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// <auto-generated>
- // 이 코드는 도구를 사용하여 생성되었습니다.
- // 런타임 버전:4.0.30319.42000
- //
- // 파일 내용을 변경하면 잘못된 동작이 발생할 수 있으며, 코드를 다시 생성하면
- // 이러한 변경 내용이 손실됩니다.
- // </auto-generated>
- //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- namespace Agent.Properties {
- using System;
-
-
- /// <summary>
- /// 지역화된 문자열 등을 찾기 위한 강력한 형식의 리소스 클래스입니다.
- /// </summary>
- // 이 클래스는 ResGen 또는 Visual Studio와 같은 도구를 통해 StronglyTypedResourceBuilder
- // 클래스에서 자동으로 생성되었습니다.
- // 멤버를 추가하거나 제거하려면 .ResX 파일을 편집한 다음 /str 옵션을 사용하여 ResGen을
- // 다시 실행하거나 VS 프로젝트를 다시 빌드하십시오.
- [global::System.CodeDom.Compiler.GeneratedCodeAttribute("System.Resources.Tools.StronglyTypedResourceBuilder", "16.0.0.0")]
- [global::System.Diagnostics.DebuggerNonUserCodeAttribute()]
- [global::System.Runtime.CompilerServices.CompilerGeneratedAttribute()]
- internal class Resources {
-
- private static global::System.Resources.ResourceManager resourceMan;
-
- private static global::System.Globalization.CultureInfo resourceCulture;
-
- [global::System.Diagnostics.CodeAnalysis.SuppressMessageAttribute("Microsoft.Performance", "CA1811:AvoidUncalledPrivateCode")]
- internal Resources() {
- }
-
- /// <summary>
- /// 이 클래스에서 사용하는 캐시된 ResourceManager 인스턴스를 반환합니다.
- /// </summary>
- [global::System.ComponentModel.EditorBrowsableAttribute(global::System.ComponentModel.EditorBrowsableState.Advanced)]
- internal static global::System.Resources.ResourceManager ResourceManager {
- get {
- if (object.ReferenceEquals(resourceMan, null)) {
- global::System.Resources.ResourceManager temp = new global::System.Resources.ResourceManager("Agent.Properties.Resources", typeof(Resources).Assembly);
- resourceMan = temp;
- }
- return resourceMan;
- }
- }
-
- /// <summary>
- /// 이 강력한 형식의 리소스 클래스를 사용하여 모든 리소스 조회에 대해 현재 스레드의 CurrentUICulture 속성을
- /// 재정의합니다.
- /// </summary>
- [global::System.ComponentModel.EditorBrowsableAttribute(global::System.ComponentModel.EditorBrowsableState.Advanced)]
- internal static global::System.Globalization.CultureInfo Culture {
- get {
- return resourceCulture;
- }
- set {
- resourceCulture = value;
- }
- }
-
- /// <summary>
- /// System.Drawing.Bitmap 형식의 지역화된 리소스를 찾습니다.
- /// </summary>
- internal static System.Drawing.Bitmap check {
- get {
- object obj = ResourceManager.GetObject("check", resourceCulture);
- return ((System.Drawing.Bitmap)(obj));
- }
- }
-
- /// <summary>
- /// System.Drawing.Bitmap 형식의 지역화된 리소스를 찾습니다.
- /// </summary>
- internal static System.Drawing.Bitmap close {
- get {
- object obj = ResourceManager.GetObject("close", resourceCulture);
- return ((System.Drawing.Bitmap)(obj));
- }
- }
-
- /// <summary>
- /// System.Drawing.Bitmap 형식의 지역화된 리소스를 찾습니다.
- /// </summary>
- internal static System.Drawing.Bitmap dashboard {
- get {
- object obj = ResourceManager.GetObject("dashboard", resourceCulture);
- return ((System.Drawing.Bitmap)(obj));
- }
- }
-
- /// <summary>
- /// System.Drawing.Bitmap 형식의 지역화된 리소스를 찾습니다.
- /// </summary>
- internal static System.Drawing.Bitmap directory {
- get {
- object obj = ResourceManager.GetObject("directory", resourceCulture);
- return ((System.Drawing.Bitmap)(obj));
- }
- }
-
- /// <summary>
- /// System.Drawing.Bitmap 형식의 지역화된 리소스를 찾습니다.
- /// </summary>
- internal static System.Drawing.Bitmap file {
- get {
- object obj = ResourceManager.GetObject("file", resourceCulture);
- return ((System.Drawing.Bitmap)(obj));
- }
- }
-
- /// <summary>
- /// (아이콘)과(와) 유사한 System.Drawing.Icon 형식의 지역화된 리소스를 찾습니다.
- /// </summary>
- internal static System.Drawing.Icon icon {
- get {
- object obj = ResourceManager.GetObject("icon", resourceCulture);
- return ((System.Drawing.Icon)(obj));
- }
- }
-
- /// <summary>
- /// System.Drawing.Bitmap 형식의 지역화된 리소스를 찾습니다.
- /// </summary>
- internal static System.Drawing.Bitmap logo {
- get {
- object obj = ResourceManager.GetObject("logo", resourceCulture);
- return ((System.Drawing.Bitmap)(obj));
- }
- }
-
- /// <summary>
- /// System.Drawing.Bitmap 형식의 지역화된 리소스를 찾습니다.
- /// </summary>
- internal static System.Drawing.Bitmap policy {
- get {
- object obj = ResourceManager.GetObject("policy", resourceCulture);
- return ((System.Drawing.Bitmap)(obj));
- }
- }
-
- /// <summary>
- /// System.Drawing.Bitmap 형식의 지역화된 리소스를 찾습니다.
- /// </summary>
- internal static System.Drawing.Bitmap report {
- get {
- object obj = ResourceManager.GetObject("report", resourceCulture);
- return ((System.Drawing.Bitmap)(obj));
- }
- }
-
- /// <summary>
- /// System.Drawing.Bitmap 형식의 지역화된 리소스를 찾습니다.
- /// </summary>
- internal static System.Drawing.Bitmap restore {
- get {
- object obj = ResourceManager.GetObject("restore", resourceCulture);
- return ((System.Drawing.Bitmap)(obj));
- }
- }
-
- /// <summary>
- /// System.Drawing.Bitmap 형식의 지역화된 리소스를 찾습니다.
- /// </summary>
- internal static System.Drawing.Bitmap setting {
- get {
- object obj = ResourceManager.GetObject("setting", resourceCulture);
- return ((System.Drawing.Bitmap)(obj));
- }
- }
-
- /// <summary>
- /// (아이콘)과(와) 유사한 System.Drawing.Icon 형식의 지역화된 리소스를 찾습니다.
- /// </summary>
- internal static System.Drawing.Icon tray {
- get {
- object obj = ResourceManager.GetObject("tray", resourceCulture);
- return ((System.Drawing.Icon)(obj));
- }
- }
- }
- }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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