Resources.Designer.cs 7.4 KB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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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1. //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  2. // <auto-generated>
  3. // 이 코드는 도구를 사용하여 생성되었습니다.
  4. // 런타임 버전:4.0.30319.42000
  5. //
  6. // 파일 내용을 변경하면 잘못된 동작이 발생할 수 있으며, 코드를 다시 생성하면
  7. // 이러한 변경 내용이 손실됩니다.
  8. // </auto-generated>
  9. //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  10. namespace Agent.Properties {
  11. using System;
  12. /// <summary>
  13. /// 지역화된 문자열 등을 찾기 위한 강력한 형식의 리소스 클래스입니다.
  14. /// </summary>
  15. // 이 클래스는 ResGen 또는 Visual Studio와 같은 도구를 통해 StronglyTypedResourceBuilder
  16. // 클래스에서 자동으로 생성되었습니다.
  17. // 멤버를 추가하거나 제거하려면 .ResX 파일을 편집한 다음 /str 옵션을 사용하여 ResGen을
  18. // 다시 실행하거나 VS 프로젝트를 다시 빌드하십시오.
  19. [global::System.CodeDom.Compiler.GeneratedCodeAttribute("System.Resources.Tools.StronglyTypedResourceBuilder", "16.0.0.0")]
  20. [global::System.Diagnostics.DebuggerNonUserCodeAttribute()]
  21. [global::System.Runtime.CompilerServices.CompilerGeneratedAttribute()]
  22. internal class Resources {
  23. private static global::System.Resources.ResourceManager resourceMan;
  24. private static global::System.Globalization.CultureInfo resourceCulture;
  25. [global::System.Diagnostics.CodeAnalysis.SuppressMessageAttribute("Microsoft.Performance", "CA1811:AvoidUncalledPrivateCode")]
  26. internal Resources() {
  27. }
  28. /// <summary>
  29. /// 이 클래스에서 사용하는 캐시된 ResourceManager 인스턴스를 반환합니다.
  30. /// </summary>
  31. [global::System.ComponentModel.EditorBrowsableAttribute(global::System.ComponentModel.EditorBrowsableState.Advanced)]
  32. internal static global::System.Resources.ResourceManager ResourceManager {
  33. get {
  34. if (object.ReferenceEquals(resourceMan, null)) {
  35. global::System.Resources.ResourceManager temp = new global::System.Resources.ResourceManager("Agent.Properties.Resources", typeof(Resources).Assembly);
  36. resourceMan = temp;
  37. }
  38. return resourceMan;
  39. }
  40. }
  41. /// <summary>
  42. /// 이 강력한 형식의 리소스 클래스를 사용하여 모든 리소스 조회에 대해 현재 스레드의 CurrentUICulture 속성을
  43. /// 재정의합니다.
  44. /// </summary>
  45. [global::System.ComponentModel.EditorBrowsableAttribute(global::System.ComponentModel.EditorBrowsableState.Advanced)]
  46. internal static global::System.Globalization.CultureInfo Culture {
  47. get {
  48. return resourceCulture;
  49. }
  50. set {
  51. resourceCulture = value;
  52. }
  53. }
  54. /// <summary>
  55. /// System.Drawing.Bitmap 형식의 지역화된 리소스를 찾습니다.
  56. /// </summary>
  57. internal static System.Drawing.Bitmap check {
  58. get {
  59. object obj = ResourceManager.GetObject("check", resourceCulture);
  60. return ((System.Drawing.Bitmap)(obj));
  61. }
  62. }
  63. /// <summary>
  64. /// System.Drawing.Bitmap 형식의 지역화된 리소스를 찾습니다.
  65. /// </summary>
  66. internal static System.Drawing.Bitmap close {
  67. get {
  68. object obj = ResourceManager.GetObject("close", resourceCulture);
  69. return ((System.Drawing.Bitmap)(obj));
  70. }
  71. }
  72. /// <summary>
  73. /// System.Drawing.Bitmap 형식의 지역화된 리소스를 찾습니다.
  74. /// </summary>
  75. internal static System.Drawing.Bitmap dashboard {
  76. get {
  77. object obj = ResourceManager.GetObject("dashboard", resourceCulture);
  78. return ((System.Drawing.Bitmap)(obj));
  79. }
  80. }
  81. /// <summary>
  82. /// System.Drawing.Bitmap 형식의 지역화된 리소스를 찾습니다.
  83. /// </summary>
  84. internal static System.Drawing.Bitmap directory {
  85. get {
  86. object obj = ResourceManager.GetObject("directory", resourceCulture);
  87. return ((System.Drawing.Bitmap)(obj));
  88. }
  89. }
  90. /// <summary>
  91. /// System.Drawing.Bitmap 형식의 지역화된 리소스를 찾습니다.
  92. /// </summary>
  93. internal static System.Drawing.Bitmap file {
  94. get {
  95. object obj = ResourceManager.GetObject("file", resourceCulture);
  96. return ((System.Drawing.Bitmap)(obj));
  97. }
  98. }
  99. /// <summary>
  100. /// (아이콘)과(와) 유사한 System.Drawing.Icon 형식의 지역화된 리소스를 찾습니다.
  101. /// </summary>
  102. internal static System.Drawing.Icon icon {
  103. get {
  104. object obj = ResourceManager.GetObject("icon", resourceCulture);
  105. return ((System.Drawing.Icon)(obj));
  106. }
  107. }
  108. /// <summary>
  109. /// System.Drawing.Bitmap 형식의 지역화된 리소스를 찾습니다.
  110. /// </summary>
  111. internal static System.Drawing.Bitmap logo {
  112. get {
  113. object obj = ResourceManager.GetObject("logo", resourceCulture);
  114. return ((System.Drawing.Bitmap)(obj));
  115. }
  116. }
  117. /// <summary>
  118. /// System.Drawing.Bitmap 형식의 지역화된 리소스를 찾습니다.
  119. /// </summary>
  120. internal static System.Drawing.Bitmap policy {
  121. get {
  122. object obj = ResourceManager.GetObject("policy", resourceCulture);
  123. return ((System.Drawing.Bitmap)(obj));
  124. }
  125. }
  126. /// <summary>
  127. /// System.Drawing.Bitmap 형식의 지역화된 리소스를 찾습니다.
  128. /// </summary>
  129. internal static System.Drawing.Bitmap report {
  130. get {
  131. object obj = ResourceManager.GetObject("report", resourceCulture);
  132. return ((System.Drawing.Bitmap)(obj));
  133. }
  134. }
  135. /// <summary>
  136. /// System.Drawing.Bitmap 형식의 지역화된 리소스를 찾습니다.
  137. /// </summary>
  138. internal static System.Drawing.Bitmap restore {
  139. get {
  140. object obj = ResourceManager.GetObject("restore", resourceCulture);
  141. return ((System.Drawing.Bitmap)(obj));
  142. }
  143. }
  144. /// <summary>
  145. /// System.Drawing.Bitmap 형식의 지역화된 리소스를 찾습니다.
  146. /// </summary>
  147. internal static System.Drawing.Bitmap setting {
  148. get {
  149. object obj = ResourceManager.GetObject("setting", resourceCulture);
  150. return ((System.Drawing.Bitmap)(obj));
  151. }
  152. }
  153. /// <summary>
  154. /// (아이콘)과(와) 유사한 System.Drawing.Icon 형식의 지역화된 리소스를 찾습니다.
  155. /// </summary>
  156. internal static System.Drawing.Icon tray {
  157. get {
  158. object obj = ResourceManager.GetObject("tray", resourceCulture);
  159. return ((System.Drawing.Icon)(obj));
  160. }
  161. }
  162. }
  163. }